아기자기 스위트룸
카테고리
작성일
2017. 11. 22. 17:34
작성자
순묵애빛

 

※ 드림커플 문답

※ 아저씨와 20대 커플이므로 불편하신 분들은 읽지 않는 걸 추천드립니다

 

 

 

- 삐약이 님(bbiyagi__)의 문답을 사용했습니다.

 

 

 

 

 

 

 

 

 

 

 

 

 

 

 

 

 

 

 

 

 

 

 

 

 

 

 

 

1. 드림커플의 첫만남을 말씀해주세요!

와치독스 게임 엔딩 이후 시점으로, 뒷세계에서 불리우는 서로의 존재는 알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에이든은 비비안=올빼미(Owl)인 건 몰랐고, 비비안은 에이든=the Fox=자경단인 걸 알았죠.

두 사람의 첫 만남은 비비안이 에이든에게 정보 수집을 부탁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2. 드림주/드림캐는 서로의 첫인상을 어떻게 기억하고 있나요?

에이든이 올빼미(비비안)를 처음 알게 되었을 땐 실력이 좋은 킬러인줄로만 알고 있었습니다.

조르디의 소개로 비비안을 만났을 때는 경계가 심했습니다. ctOS를 해킹해서 프로파일링해도 아무것도 안 나왔거든요.

본인처럼 가짜 정보가 뜨거나 카메라에서 비췄을 때 모자이크 처리되는 게 아니라 카메라가 식별 자체를 못 합니다.

 

비비안은 여우(에이든) 처음 알게 되었을 때 말로만 듣던 현대 다크 히어로라고 생각합니다.

조르디의 소개로 에이든을 처음 만나고서는 자경단과 어울리지 않는다고 하죠.

그리고 생각보다 큰 사람이라고 기억합니다. 매체에서 보이는 그는 그리 커보이지 않았거든요.

 

 

 

3. 드림주/드림캐가 드림캐/드림주에게 처음 호감을 느낀 날은 언제인가요?

에이든은 비비안이 옆에 있으려고 할 때 귀찮아 하거나 껄끄러워하긴 했지만 결과적으로는 호감을 갖고 있는 상태였습니다. 자각하지 못 했을 뿐.

후에 비비안이 홀로 복수하러 떠났을 때, (오지 말라고 심하게 굴었음에도) 고민없이 바로 구하러 갑니다.

구하려고 하면서 계속 생각하죠. 왜 그러는지, 비비안이 자신에게 어떤 사람인지. 곧 소중한 사람이라는 걸 깨닫습니다.

 

비비안은 에이든이 어떤 마인드로 자경단 활동을 하는지 알게 되었을 때부터 호감을 느꼈습니다.

 

 

 

4. 드림커플이 사귀기 전의 소소한 이야기가 있나요? 있다면 풀어주세요! ( ex. 우연히 데이트 아닌 데이트를 하게 되었다, 등등)

에이든은 비비안에게 연락을 할 방법이 없습니다. 사실 어느 누구도 비비안에게 연락은 못 합니다. (의뢰는 다른 루트로 받음)

비비안은 통화만 되는 피처폰을 들고 다니고 아무도 그녀의 번호를 모릅니다.

에이든이 정보를 얻어 비비안에게 전달하려고 해도 방법이 없어요. 하지만 그럴 때마다 어떻게 알았는지 비비안이 에이든을 찾아옵니다.

언제는 조르디까지 만나가며 비비안과 접촉할 방법을 찾다가 큰 수확 없이 집으로 돌아왔는데 비비안이 그의 침대에서 잠을 자고 있었죠.

 

 

 

5. 드림커플이 사귀기 전 맘고생하던 시절이 있나요? 있다면 풀어주세요!

에이든이 올빼미의 신상 정보를 원하는 의뢰를 받은 지 얼마 안 돼서 비비안이 올빼미라는 걸 알게 됩니다.

그리고 비비안이 노리던 조직이 그에게 올빼미의 정보를 의뢰한 조직이라는 것도 알게 되죠.

당시 에이든은 비비안이 의뢰한 정보를 모두 넘겨준 상태였습니다. 비비안이 위험해질 걸 알고 막으러 가지만, 비비안이 더 빨랐습니다.

자신이 위험한 걸 알면서도 복수를 하겠다고 가버립니다.

에이든은 또 다시 생긴 소중한 사람을 잃을까봐, 비비안은 처음으로 애정을 준 사람을 잃을까봐 두려워합니다.

 

 

 

6. 고백 이야기를 풀어주세요!

비비안의 목숨은 건졌지만, 목표를 처리한 그녀는 더 이상 살아갈 의욕을 잃습니다. 인생의 전부를 복수에 쏟았고 복수가 끝났거든요.

자살하려는 걸 에이든이 막습니다. 그리고 같이 가자고 하죠.

 

 

 

7. 드림커플의 첫 데이트 이야기를 풀어주세요!

밤, 아마 새벽 1시. 가로등도 잘 없는 어두운 곳. 느린 걸음으로 나란히 걸어가는 두 사람.

항상 신던 롤러스케이트를 벗고 평범한 신발을 신어서 키도 더 작아보이고 걸음도 훨씬 느립니다. 그 걸음을 에이든이 맞춰주고요.

함께 의뢰를 끝내고 돌아오는 길일 겁니다. 집으로 함께 돌아오는 것 자체가 그들에겐 데이트겠죠.

 

 

 

8. 드림커플이 크게 싸운 적이 있나요? 있다면 이야기해주세요!

서로 져주는 분위기라 크게 싸우진 않을 텐데, 싸우더라도 에이든 때문이고 에이든이 먼저 사과할 겁니다.

 

 

 

9. 드림커플의 소소한 일상을 이야기해주세요!

여전히 두 사람은 킬러와 자경단원, 그리고 해결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의뢰는 대부분 조르디가 가져다주고요.

비비안에게 의뢰가 들어왔는데 에이든이 굉장히... 불편해 합니다. 불안해 해요.

비비안은 그런 에이든에게 웃어주면서 볼에 키스해주고, "걱정마요, 에이든. 내가 누구예요?"

목표는 간단히 처리했지만 경보에 걸려 도망치기 어려운 상황에 처했을 때 갑자기 옆에 있던 호스가 터지거나 건물의 불이 꺼지면서 쉽게 빠져나옵니다.

에이든이 도와주었다는 걸 알고, 비비안은 당장 근처에 있을 에이든을 찾아내 와락 안겨듭니다.

 

 

 

10. 드림주/드림캐는 서로에게 어떤 존재인가요? ( ex. 첫사랑, 구원 등등)

현재 에이든이 유일하게 의지하고 있는 사람, 유일하게 지켜야 하는 사람입니다. 가족은 시카고 밖에 있죠.

에이든은 비비안의 첫사랑이자 은인.... 구원입니다.

 

 

 

11. 드림캐와 드림주가 서로를 떠올릴 때 맡는 향기는 무엇인가요?

에이든이 비비안을 떠올릴 때: 부드럽고 은은한 바디워시, 옅은 피냄새와 화약냄새

비비안이 에이든을 떠올릴 때: 옅은 비누향, 화약냄새

 

 

 

12. 드림캐가 좋아하는 드림주의 특정한 모습이 있나요?

평범한 사람처럼 해맑게 웃는 얼굴, 어울리지 않게 부끄러움 타느라 길 잃은 시선, 제 이름을 부르는 입술.

아직까지도 자각하지 못한 사랑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13. 반대로 드림주가 좋아하는 드림캐의 특정한 모습은요?

제 물음에 말 대신 살짝 웃는 얼굴로 답하는 얼굴, 올곧은 시선으로 마주치는 녹색 눈, 제 이름을 부르는 낮은 목소리.

일할 때, 표적을 쫓는 날카로운 눈빛을 섹시하다고 생각하고 가장 좋아합니다.

 

 

 

14. 드림커플의 남들과는 구별되는 특징이 있다면 이야기해주세요!

키 차이가 나는 만큼 나이도 차이가 납니다... ^^......................

자경단과 킬러죠. 그리고 해결사입니다.

 

 

 

15. 드림커플을 대표하는 문구를 말씀해주세요!

우린 너희를 피해 숨을 수 있지만 너희는 우리를 못 찾아.

어디 한 번 마음껏 해봐. 살아남을 생각은 버리고.

 

 

 

 

'2F 서재 > 분류없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얀 눈 속의 연인 :: 다무시안  (0) 2017.12.31
다무시안 서사 문답  (0) 2017.11.22
디저트 합작 :: 상디  (0) 2017.07.05
판타지 합작 :: 다이무스 홀든  (0) 2016.06.01
[너의 빨강구두] 오해 :: 잔저스  (0) 2015.06.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