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자기 스위트룸
카테고리
작성일
2023. 1. 1. 00:00
작성자
순묵애빛

※ 원작 캐릭터와 자작 캐릭터가 엮이는 드림물

버질 x 자캐 HL

 

 

 

 

 

본 작품의 저작권은 청귤에이드 님에게 있습니다.

 

더보기

 

 

플리를.. 첨부해주셨다.... 눈물이 앞을 가린다

 

 

 

 

 

 

 

 

 

 


이번에도 분위기 미쳐돌았다.

내가 쓰는 글은 드림캐보다는 드림주의 시점에 치중되어 있어서... 드림캐 시선으로 쓰여지는 글 볼 때마다 새롭고 신나 그래서 더 신청 드리는 듯

 

아... 캐이입 장난 아님. 캐해석 장난 아님. 아

이분은... 버질헤리의 대주주. 아니 이분이 원작자이신 것 같음.

캐해석도 그렇고 ㅜ 아니 ㅂ집을 버질이 지었대...... 미친 건가. 못 하나부터 지붕 판자까지 으아악

버질이 일군 두 사람의 아늑한 공간.. 미쳐돌앗네 ㅋㅋㅋ 아 .. ㅋㅋㅋㅋㅋㅋ 하.... ㅠㅜㅠㅜㅜ

 

거기다 장르 잘알임. 캐릭터들이 선물 고른 거 제가 생각한 거 아니에요 이 분이 다 고르셨음. 단테의 동화책에서 이마를 탁 쳤다 아 ㅠ 이마 깨짐 아 .. .아 너무 좋아 이게.. 이게.. 장르 잘알의 소설../? 최고다.. 진짜 최고다... 눈물이 난다 아ㅠㅜ.......

 

별 내용 없었던 줄거리를 이다지도 세밀하게 세공할 수 있는 걸까. 와중에 버질헤리 설정 하나씩 추가 되고 있음 이 분이 지나가듯 쓰신 서술에 머리를 박으며 버질헤리 설정 한 줄씩 늘어감

이분은 정말 작가를 하기 위해 태어나신 게 틀림 없다. 필력이 어쩜 이럴 수가 있는지. 이분 글 볼 때마다 어휘력이 떨어져. 퇴화함. 감탄사를 낼 수가 없어 그냥 가오나시처럼 아.. 아ㅏ... 하다가 끝남 아ㅠ ㅏ ㅠㅠ  하ㅏ.. 그만큼 좋다는 것이죠

이 분이 써주시는 내용이라면 다 좋아서 게으른 신청자가 돼요. 그냥 큰 줄기만 제시하면 뼈도 세워주고 살도 붙여주고 묘사도 해주고 아 ㅠ ......... 진짜... 책으로 엮어서 소장하고 싶다

 

나중에 또 신청 드려야지 희희 행복해

행복한 버질헤리 최고

내가 더 행복함... 허허허 꺼껄껄껄

'2F 서재 > DMC'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데메크 썰 이모저모  (0) 2023.12.05
버질헤리 조각글  (0) 2023.08.19
버질헤리 글 커미션 :: 그 손에 남은 것  (0) 2022.09.25
버질헤리 썰  (0) 2022.09.25